본문 바로가기

생각하다

절치부심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728x90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3개월 전인 2013년 11월 초에 최초로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한 적이 있습니다. 애초에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전혀 모르는 분의 초대장 덕분에 시작하게 된 것이라, 은혜를 갚는 다는 차원에서 배포한 것이었죠. 과정은 나름대로 수월했습니다. 포스팅 후 비밀댓글이 100개 이상 달려 10분을 추리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렸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말이죠. 


그런데 문제는 그 이후에 나타났습니다. 댓글에는 구구절절 사연을 늘어놓았던 분들이, 정작 블로그가 생기니 전혀 달라지지 않겠어요? 10개를 배포해서 10개의 블로그가 만들어졌는데, 거의 100% 유령 블로그가 되어 있었습니다. 실망을 금치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한 동안은 초대장이 있어도 배포할 생각도 엄두도 내지 못했습니다. 그냥 아는 사람이 하겠다고 하면 주려고 생각하고 있었죠. 


그래도 한 번 더 배포해보자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발 이번에는 최소한 유령 블로그는 아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친분도 쌓으면서 같이 재밌게 해볼 수 있는 분이었으면 좋겠네요. 


여하튼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하게 되었습니다. 총 10장이구요. 아래 Yes, No를 잘 읽어주세요. 

비밀댓글로 '이메일'과 '블로그를 왜 시작하게 되었고, 어떤 주제와 소재로 할 것인지' 말씀해주세요. 오늘이 목요일이니 이번 주 일요일에 초대장을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배포 후 일주일 내로 블로그가 개설되지 않으면 초대장을 회수하겠습니다. 또한 스팸 블로그로 판명되면 부득이하게 신고 조치를 취할 수도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구정이 지나 어느새 2월입니다. 이번 겨울이 5년 이내 최고의 평균 기온을 기록하고 있다네요. 

계절의 경계가 점점 의미 없어지는 느낌입니다. 건강 유의하시구요. 또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박사 버티의 야회 초대 카드' by 앙리 솜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10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남겨주실 때에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있으니 바로 개설해주세요!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보셨던 분
2.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
3.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신 분!
No
이런 분들께 드리지 않아요!
1. 이메일 주소가 의심되는 분!
2. 이메일 주소를 남기지 않으신 분
3. 이유도 없이 달라고 하시는 분!
티스토리 이래서 좋아요!
1. 이미지, 동영상, 오디오, 파일까지! 무한 용량과 강력한 멀티미디어를 올릴 수 있어요!
2. 스킨위자드로 스킨을 내맘대로~ 거기에 기능 확장 플러그인까지!
3. 내가 원하는대로 myID.com으로 블로그 주소를 만들 수 있어요!


반응형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