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하다

야심차지만 수줍은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반응형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아무도 모르게, 큰 기대를 갖지 않고 시작한 블로그가 어언 6개월을 지나 7개월 차로 접어들었네요.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는 막연한 두려움때문에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유명 블로그에 놀러갔는데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한다고 하더라구요. 아무 생각없이 지금 생각하면 성의없기 짝이 없는 비밀 댓글을 남겼고 그냥 지나쳤었죠. 


며칠 뒤에 초대장이 날아와 있었어요. 받지 못한 다른 분들께 미안한 감정도 있고, 그동안 모아왔던 콘텐츠들도 어느 정도 있고 해서 시작하게 되었구요. 매일매일 빠지지 않고 올리다보니 여기까지 왔네요. 여전히 방문자 수는 형편없어 하루하루 힘이 쭉쭉 빠지고 있지만, 최소한 초대장 주신 분께 누를 끼치지는 않은 것 같네요. 


어느 때인가 저에게도 초대장이 생겼어요. 헌데 귀찮기도 하고 또 내가 뭐라고 초대장을 배포하나 하는 생각때문에 그동안 배포를 하지 않았지요. 그런데 은근 티스토리 초대장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반면 스팸 블로거들도 많지만요. 


일명 '야심차지만 수줍은'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하게 되었습니다. 총 10장이구요. 아래 Yes, No를 잘 읽어주시고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비밀댓글로 1. 이메일과 2. 어떤 방면에 주를 두실것인지 또는 왜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셨는지 말씀해주세요. 선착순은 아닙니다. 


단, 배포 후 오랫동안 블로그 개설이 되지 않으면 초대장을 회수할거구요. 스팸 블로그로 판명될 시 부득이하게 신고 조치를 취할 수 있어요. 이점 또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겨울이 성큼 다가왔네요. 올해에도 역시 가을다운 가을 없이 겨울로 직행하려나 봅니다. 

건강 조심 하시구요. 기회가 되면 또 배포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사 버티의 야회 초대 카드' by 앙리 솜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10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남겨주실 때에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있으니 바로 개설해주세요!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보셨던 분
2.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
3.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신 분!
No
이런 분들께 드리지 않아요!
1. 이메일 주소가 의심되는 분!
2. 이메일 주소를 남기지 않으신 분
3. 이유도 없이 달라고 하시는 분!


728x90